카테고리 없음

나트랑 쇼핑 가이드 - 숨겨진 짝퉁 가방과 지갑 맛집 소개

오늘은 어디로? 2024. 9. 18. 12:30

 

 

이번 가족여행으로 나트랑에 놀러 가면서 계획에 없던 짝퉁샵 쇼핑을 해보게 되었어요. 나트랑이 명품 이미테이션으로 꽤 유명하다는 소문은 익히 들었지만, 직접 가보니 생각보다 더욱 매력적인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특히, 사람들이 잘 모르는 숨은 맛집 같은 짝퉁샵이 몇 군데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재미있게 쇼핑을 즐겼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한 짝샵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이곳은 소문난 명품 이미테이션샵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가방과 지갑을 찾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었어요. 나트랑에서 짝퉁 제품을 찾는다면 꼭 들러볼 만한 곳이었답니다.

 


 

저렴한 가격, 믿기 힘든 퀄리티

 

 

 


먼저, 이곳에 들어서자마자 놀란 건 정말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나트랑에 몇 군데 짝퉁샵을 둘러봤는데, 이곳만큼 저렴하게 파는 곳은 찾기 힘들었죠. 보통 가격이 저렴하면 퀄리티에 대한 기대는 낮추기 마련이잖아요? 그런데 여기서는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 가죽 가방의 마감 처리부터 지갑의 디자인까지, 하나하나 퀄리티가 뛰어났어요. 심지어 가게 주인께서 직접 "이 정도 퀄리티로 A급 수준이에요"라고 솔직하게 설명해 주셔서 더 믿음이 갔어요. 다른 가게들은 대부분 전부 "S급"이라고 홍보하는데, 사실 그만큼의 퀄리티는 아닌 경우가 많더라고요.

 


한국 사장님이 있어서 편리한 소통

 

 

 


이 가게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한국 사장님이 계신다는 점이었어요. 여행 중에 짝퉁샵에 들어가도 의사소통이 어려워서 구매에 망설여진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 이곳에서는 편하게 제품에 대해 묻고 답할 수 있어 쇼핑이 훨씬 수월했어요. 사장님이 워낙 친절하고 솔직하게 제품의 장단점을 알려주셔서 구매할 때 신중하게 선택할 수 있었답니다.

 


 

 

결제 방식이 다양해서 더 편리

 

 

 

 


그리고 결제할 때 현금 계좌이체도 가능하다는 점이 좋았어요. 여행지에서 현금을 많이 가지고 다니지 않아 결제 방식이 고민될 때가 많은데, 이곳은 계좌이체를 허용하니 더욱 편리했어요. 덕분에 맘에 드는 가방과 지갑을 여유롭게 골라 결제할 수 있었답니다.

 


 

위치도 좋은 숨은 쇼핑 맛집

 

 

 

 

 


이 가게는 위치가 너무 좋아요. 주변에 카페와 쇼핑할 곳이 많아서 커피 한 잔 마시고 들러 구경하기에 딱 좋더라고요. 가족들과 함께 나트랑에서 여기저기 쇼핑을 즐기다가 잠깐 들러 가볍게 쇼핑할 수 있는 곳이에요. 가게에 진열된 제품들이 다양해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특히, 티셔츠 코너에서는 눈이 휘둥그레졌답니다. 디자인이 예쁜 데다가 전부 자수 퀄리티라서 고급스럽더라고요. 다른 가게를 둘러보면 대부분 프린트 티셔츠에 폴리에스터 소재를 많이 사용하는데, 이곳은 면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도 훨씬 좋았어요. 저도 몇 벌 구매했는데, 입을 때마다 그때의 즐거운 추억이 생각나더라고요.

 

 


다양한 제품과 고품질의 티셔츠

 

 

 

 


이곳에서는 가방, 지갑,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특히 티셔츠는 이곳의 숨은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품질이 좋았어요. 자수 디테일이 정교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보는 순간 마음에 들어버렸죠. 다른 가게에서도 비슷한 티셔츠를 봤지만, 모두 프린트만 되어 있어서 그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더라고요. 이곳에서 산 티셔츠는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자수 퀄리티라 정품과 차이가 없어서 전혀 후회되지 않았어요.

 


 

믿을 수 있는 솔직한 판매

 

 

 


이곳의 사장님은 솔직함으로 유명한데, 이것이 이 가게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예요. 대부분의 가게에서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서 전부 "S급"이라고만 이야기하는데, 이곳의 사장님은 오히려 "A퀄리티"라고 솔직하게 설명해 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어요. 그래서인지 가족들과 함께 쇼핑할 때도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제품을 직접 보고 설명을 들으면서 이 정도면 충분히 좋은 품질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나트랑의 매력

 


나트랑에서 짝퉁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곳을 꼭 추천하고 싶어요. 가방, 지갑, 티셔츠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어 한곳에서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또,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퀄리티가 뛰어나서 선물용으로도 좋답니다. 나트랑에서 쇼핑 중 잠깐 들러 제품들을 구경하고,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골라보세요!

 

 


📍 럭스 나트랑 위치
138 Bạch Đằ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Vietnam
https://maps.app.goo.gl/EgMsAhZHCpM47sWA7

📍 럭스 나트랑 2호점 위치
90 Ng. Gia Tự, Phước Tiến,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Lux(럭스) - 나트랑 최고 명품샵 · 138 Bạch Đằ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 상점

www.google.com